본문 바로가기
맛집 🍝

"읍천리 382" 별내점 내돈내산 맛집 후기

by 두우이잇 2023. 5. 18.
반응형

 

🥪  읍천리 382 별내점 🥪 

 

🚩위치 : 경기 남양주시 별내2로 64 1층 101호
🕗 영업시간 : 월-일 10:00~22:00
📞 전화번호 : 0507-1391-6488
 
 

"읍천리 382" 별내점 내돈내산 맛집 후기"읍천리 382" 별내점 내돈내산 맛집 후기

 
 

별내 로데오 사거리 근처에 있는 읍천리는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신상카페다.
처음 공사할 때 외부 인테리어 보고 고깃집일 줄 알았는데 
다 지어지고 보니 샐러드 가게였다ㅋㅋ
 
 

"읍천리 382" 별내점 내돈내산 맛집 후기"읍천리 382" 별내점 내돈내산 맛집 후기

 
 

내부 인테리어도 꽤나 독특했다.
옛날 시골 초가집 스타일 이라고 해야할까
왼쪽엔 신발 벗고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명절에 할머니 집 간 느낌이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매장이라 개업 축하 화분들도 있고~
 
 

 
 

천장엔 샹들리에 까지! 인테리어 정말 신경 많이 쓰신게 느껴졌다.
 
 

 
 

두번째 방문인 읍천리.
처음 간 날엔 샌드위치랑 커피를 마셨어서 다음번에 올 땐 음료를 좀 특색있는 걸로 시켜보고 싶었는데
이날 저녁을 안먹고 갔던 거라 또 샌드위치와 커피를 시켰다 ㅋㅋ
 
참고로 읍천리엔 신기한 음료가 많다!
 
 
 

 
 

내돈내산 인증~~
 
 
 

 
 

일단 음료가 먼저 나왔다.
사진상으로는 두잔다 아메리카노 같지만 한잔은 아샷추라는거~~
 
 

 

🌮 불닭샌드위치 7,900원
 
🧇카야잼와플 6,000원
 
🥤 아이스아메리카노 3,500원
 
🧉복티샷 4,500원
 
=22,800원

 
 
 

 
 

불닭볶음면을 먹을 때 매워서 소스를 절반만 넣어먹는 편인데(+추가로 치즈까지)
불닭 샌드위치는 왠지 모르게 호기롭게 도전했다.
 
 

"읍천리 382" 별내점 내돈내산 맛집 후기

 
 

처음 몇입은 생각보다 안 매웠다.
살짝 매콤했는데 다른 채소와 호밀빵이 중화시켜주는 느낌! 맛있었다 ㅎㅎ
 
 

 
 
다 먹어갈 때즈음 부터 맵기 시작했지만 맛있기 때문에 합격👅
 
 

 
 

매운 혀를 중화시켜줄 와플!
와플 단면을 보니 겹겹이 쌓여있었다. 왜냐면 패스츄리 와플이니까~
 
 

 
 

근데 매장에서 직접 구운 느낌은 아니고
공장에서 생산해온 냉동 패스츄리를 해동해서 속에 소스만 발라서 파는 느낌이었다!

그래서 별로 큰 기대는 없었다 ㅎㅋ
 
 

 
 

안쪽으로 카야잼이 발려져 있당

 

 
 

맛은 그냥 누구나 아는 카야잼과 빵맛 ㅋㅋ
패스츄리 생지 상태도 그저 그랬다

담번에 오면 팥빙수라떼 먹어봐야겠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