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정자 샌드위치 맛집 <치타샌드위치> 후기

by 두우이잇 2023. 5. 18.
반응형

 

 

🐆 치타샌드위치 정자본점 🐆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1 더샵스타파크 1층 b-7호
⏲️ 영업시간 : 월-토 10:00~20:00 / 일요일 정기휴무
(라스트오더 19:30)
☎️ 0507-1488-3386

 
 

 
 
 

원래는 근처에 있는 <델랑시 베이글> 집을 가려고 했는데 전메뉴 조기소진🧐..

아쉬운 맘에 주변을 서성거리다가 찾은 곳!
가게 앞을 비추는 햇살이 엄청 예뻤다
 
 

 
 

날 좋을 때 야외 테이블에서 먹어도 좋을 거 같았다.
 
 

 
 

단호박 베지테리언 세트랑 고민하다가 
결국 햄치즈스크램블 세트로 결정!
 
 

 
 

전반적인 인테리어는 군더더기 없이 엄청 심플하다!👍
 
 

 
 

안쪽엔 테이블 2개와 바 테이블 형식으로 배치되어 있었다.
 
 

 
 

주방 쪽에 가림막이 쳐져 있어서 혼자도 편하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은 느낌
 
 

 
 

그리고 너무 센스있던 멀티충전기!!

충전기가 비치된 샐러드 가게는 처음보는데
마침 배터리도 얼마 없었건 터라 넘 다행이었다 ㅎㅎ
 
 
 

 

🍔 햄치즈스크램블 세트 13,300

 
샐러드랑 고민하다가 샌드위치를 시켰는데 잘 한거 같다!
글구 샌드위치랑 감튀조합도 신기했음.
 
 
 

 
 

빵은 반미 빵 느낌이었는데 감자튀김이랑 은근 잘어울렸다.
 
 

 


항상 햄버거를 먹으러 가면 감자튀김을 먹을 때 케찹이 부족한데 여기는 애초에 1개를 주셔서 넘 좋았다ㅎㅎ
 
감튀는 일반 감튀맛이었지만 케찹 덕분에 호감도 급상승
 
 

 
 

수플레처럼 퐁실한 스크램블
 
 

 
 

스크램블 부피가 커서 샌드위치 사이로 떨어졌는데
케찹 그릇으로 눈치있게 쏙 들어갔다 ㅋㅋ
 
 

 
 


감자튀김을 손으로 먹으면 기름이 묻는게 싫어서 포크를 요청해서 받았는데 아쉽게도 포크로는 감튀가 잘 안잡힌다..

역시 감튀는 손맛인가
 
 

 
 

그리고 쪼꼬만 매장 안에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있었다!


근처 올일이 생기면 또 들릴거 같은 치타 샌드위치
후기 끝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