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훅트포케 판교점>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맛집

by 두우이잇 2023. 5. 18.
반응형

 
 
오후 일정이 있어서 반차를 쓰고 점심을 먹으러 회사 밖으로 나왔다.
 

 

 
판교는 회사 건물 외벽이 거의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바깥 풍경이 모두 비치는데
지나다닐 때마다 보면 자동 힐링이 된다.
 
점심은 간단하게 먹고 싶어서 근처 포케집을 검색해서 갔다.
 
 

🥬 훅트포케 판교점 🥬

 
 

🏴 장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45 알파리움 2단지 2층 224호
 
🕐 영업시간 : 월-금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4:30~16:30)
토일 12: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라스트오더 20:30
 
📞 전화번호 : 0507-1317-5245

 
 

 
 

네이버 후기를 보니 인기가 많은 매장이라 웨이팅이 있을 때도 많다고 하던데
역시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로 은근 붐볐다.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것 같다 ㅋㅋ)
 
 

 
🥙 갈릭쉬림프포케 M 11,800원 🥙

 
뒤에 사람들이 많아서 메뉴 고민없이 보이는걸로 바로 주문했다ㅋㅋ
 
 

 
 

확대 : )
 
 
 

 
 

소스는 추천소스 중 하나였던 스파이시 마요로 선택!
 
 
 

 
 

먹으려고 보니 탁자위에 포케의 기원이 쓰여있었다.
포케가 하와이 말이었군!
 
 
 

 
 

먹는 방법에 처음엔 섞지말고 본연의 맛을 느껴본 후에 소스를 넣어 비벼 먹으라고 쓰여져있었는데
그냥 내맘대로 바로 섞어서 먹었다
 
 

 
 
 

통통한 새우랑 달콤한 파인애플도 먹어주었다!
파인애플을 어떻게 음식에 넣을 생각을 했을까? 하와이안 피자도 그렇구..

맛있으니 됐다🤭
 
 

 
 
 

절인 피클? 같은 것도 들어가 있었는데
오독 오도독 씹히는 식감도 좋고, 고기에 김치를 같이 먹듯 피클이 입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이건 이름을 모르겠는데 적색무..? 적색 단무지..?

이것도 김치 역할을 해줘서 굿쟙
 
 

 
 
 

사이즈를 하나 큰걸 시킬걸 그랬다
넘 빨리 사라져..
 
 
 

 
 
 

새우가 은근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마지막까지 밥이랑 야무지게 먹었다🙂
 
 

 
 
 

깨끗하게 클리어 ㅎㅎ
 
 

 
 
 

다 먹은 그릇 셀프반납!
 
 

 
 
퇴식구 옆에 온&냉수를 마실 수 있도록 해둬서 온수 한잔 먹고 나왔다!
 
 
 

 
 

다 먹고 나오니 더 푸르른 날씨~
다음에 가볍게 혼밥할 때 또 가봐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