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백종원의 "롤링파스타" 건대지점 내돈내산 후기

by 두우이잇 2023. 5. 17.
반응형

 

🍝 롤링파스타 🍝

 

 
 

🚩 장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 127 2층
 
🕦 영업시간 : 월 정기휴무 / 화-일 11:00~21: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라스트오더 14:30,21:00)
 
📞 전화번호 : 02-3443-3864

 
 

 
 
 
아무때나 가벼운 마음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가성비 파스타 맛집! 롤링파스타ㅎㅎ
3번출구로 나와서 건너편으로 200m 정도 걸으면 나온다.
 
 
 

 
 
 
건대점은 건물 2층에 있는데 
매장이 정사각형으로 넓-직 했다.
 
 
 

 
 

 

입구 옆쪽으로 대기자를 위한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서 
춥거나 더운 계절에 들어와서 기다리기 좋을 듯!
 
 
 

 

 

우리는 입구와 가장 가까운 창가쪽 바자리에 앉았다.
창 밖이 훤히 내다 보이는게 속이 뻥 뚫렸다.
하지만 건너편 건물 사람들과 눈이 마주칠 수도 있다는 거..
 
 
 

 
 
자리에 앉아서 주문하려고 보니 QR 코드 주문 안내가 적혀있었다.

 
 
 

 
 

 
우리는 가장 먼저 보이는 SET 1으로 골랐다.
 

 

 
 
 

피자1, 리조또1, 파스타1, 음료2 구성인데 
음료 외에 메뉴변경이 불가한 것이 살짝 아쉬웠다.
 
 

 
 

본격적으로 음식이 나오기 전에 음료와 함께 빌지를 주셨다.
나는 피치라임 아이스티, 친구는 사이다로 음료를 변경해서 주문했는데
내가 아이스티를 에이드로 착각하고 잘못 시켜버린....
 
그래서 친구 사이다 뺏어서 조금 섞어 먹었는데
훨씬 맛있었다 ㅋㅋㅋ
 
 

 
 
맨 처음으로 나온 고르곤졸라 피자😮
미니미한 귀여운 사이즈였다
 
 

 
 

 
막 나와서 따끈할 때 꿀찍어 먹으니 JMT
흠이라면 크기 가 작다는 거 한가지.. 
 
 
 
 

 
 

그 다음으로 나온 매운 우삽겹 오일 파스타~
비주얼 크 😖
 
 
 

 
 
 

이름에 '매운' 이라고 쓰여있어서 걱정했는데 하나도 안매웠다 ㅋㅋ
딱 알맞게 구워져 나온 불향나는 우삼겹과의 조화도 아주 굿!
 
 
 

 
 
 

마지막으로 나온 게살 로제크림 리조또
 
 
 

 
 
음식이 나오는 텀이 길 줄 알고 나오는대로 바로 먹었는데 생각보다 금방금방 나왔다.
 
 

 
 
그나저나 창가자리 채광이 기가맥혔다 🤩
 
 

 
 
 
롤링파스타 음식들은 뭔가 간이 좀 셀거 같은 느낌이었는데, 막상 먹어보면 간이 별로 안세서 더 좋았다ㅋㅋ

 

 
 

이른 저녁시간대에 간건데 나랑 친구랑 둘다 첫끼라 그런지  엄청 빨리 먹었다 ㅋㅋ
 
양식계의 김밥 천국 같은 롤링파스타
재방문 의사 100%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