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판교 "픽유어온샐러드" 내돈내산 방문 후

by 두우이잇 2023. 5. 16.
반응형

 

최근에 취뽀한 친구가 나를 보러 판교에 오기로 했다!

중학교 때부터 알던 앤데 년수를 세보니 벌써 10년이 다 되어갔다. 시간아 좀만 천천히 가줘

 

 

🥗 픽유어온샐러드 🥗

정말 꽤나 멀리 왔는데 다이어트 한다그래서  샐러드집을 갔다 ㅋㅋ

 

 

 

🚩 장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40 삼환 하이펙스 A동 120호

 

⏰ 영업시간 : 평일 10:00-20:00 / 주말 정기휴무 / 라스트오더 20:00

 

☎️ 전화번호 : 031-698-4555

 

 

 

 

삼환하이펙스 A동 1층에 있는데

간판도 작고 색도 무난한 색이라 찾기가 좀 어려웠다

 

 

 

 

매장에 식물을 여기저기 두셔서 더 싱싱하고 건강한 샐러드를 먹을 수 있을 것만 같은 느낌이 든달까🌱

 

 

 

 

그리고 매장 층고가 높아서 그렇게 넓지 않은데도 공간에 갑갑한 느낌이 없다. 

 

 

 

 

 

좌석의 형태는 바 테이블과 2인석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었고

 

 

 

 

 

혼밥하기에도 적합한 곳이었다 ㅎㅎ

 

 

 

 

 

나랑 친구는 연어가 들어간 샐러드를 먹고 싶었는데 역시 연어..

품절되고 없었다.

 

 

 

 

 

음료도 고를까 하다가 후에 카페를 가기로 하고 

콜라 시켜서 나눠먹기로 했다

 

 

 

 

음료가 종류가 다양하게 많았는데 다음번엔 음료를  한번 먹어보고 싶다.

 

 

 

 

 

🥗 그릴드 치킨 샐러드 11,000

 

🥪 아보카도 하프샌드위치 4,500

 

🧋 펩시 제로콜라 2,000

 

💸 콤보할인 -1,000

 

= 16,500원

 

 

 

 

처음에 샌드위치가 반쪽만 나와서 잘못나온줄 알았는데

원래 이렇게 반쪽씩 파는 메뉴였다.. 또르르

 

 

 

 

 

콜라 졸졸

 

 

 

 

 

 

샌드위치는 따로 커팅을 안해주셔서 직접 잘라 먹었다.

 

 

 

 

 

 

샌드위치 속에는 🥑아보카도, 토마토, 계란이 들어가 있었다.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느낌 뿜뿜

한입 냠😋

 

아보카도는 진짜 싱싱하거나 진짜 상태가 안좋아서 맛이 없거나 둘 중 하난데,

픽샐은 아보카도가 굉장히 신선했다. 합격 ㅎ!

 

 

 

 

 

먹다가 목이 막히면 출입문쪽에 미니 셀프바가 있으니 그곳에서 물을 떠 먹으면 되겠다!

 

 

 

 

 

닭가슴살이 그냥 퍽퍽살이 아니라서 맛있었다.

그리고 약간의 후추향이 배여나와 더 감질맛 났다.

 

 

 

 

내가 먹은 그릴 치킨 샐러드에는 발사믹 소스가 나왔당

 

 

 

 

 

샐러드에는 사과, 상추, 토마토, 푸실리면, 양파, 닭가슴살, 이름모를 콩과 초록 잎..ㅎ 이 들어가 있다.

생각보다 양은 적었지만 다이어트 시긍로 생각하면 이정도 양도 나쁘지 않을듯한!

 

다음 번에 가면 꼭 연어 샐러드를 먹어봐야겠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