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건대입구 [릴리베이커리] 방문 후기

by 두우이잇 2023. 5. 16.
반응형

 


건대 근처에서 밥을 먹었는데
출출해서(?) 찾아본 베이커리 가게
 
 

 
 

🥐 릴리베이커리 🥐

 
 
 

 
 

🚩 위치 : 서울 광진구 능동로 13길 21 1층 (김밥천국 바로 옆)
 
🕙 영업시간 : 월-금 11:00~22:20 /  주말 09:30~22:00
(네이버 시간과 입간판 시간이 다른걸 보니 변동있는 듯 함)
 
☎️ 전화번호 : 02-469-0888

 
 

 
 

요즘 핫한 약과와 소금빵을 판다고 해서
이곳으로 오게 되었다

유행에 뒤처지는 나는 둘다 이날 처음먹어봤다 ㅋㅋ
 
 

 
 

이 빵집의 베스트 메뉴 답게 소금빵 종류가 제일 다양하고 많았다.
 
 

 
 

 
메뉴 선정은 항상 신중하게 ㅋㅋ
 
 
 

 
 

 
같이 간 친구도 결정장애라서 둘이서 한참을 고민했다
 
 

 
 
 
다시 간다면 구매할 거 같은 BEST 1 위 빵🥖
버터바!~

이렇게 오래 살았는데 버터바를 한번도 안먹어봤다니

 
 

 
 
그리고 BEST 2위는 크림빵 ㅎ

다음에 건대가면 크림빵 + 버터바는 꼭 사야지
 
 

 
 

수 많은 유혹들을 지나고 지나
처음 사기로 했던 약과와 소금빵을 고르기로 했다.
 
 
 

 
 
 

초라해 보이는 트레이..ㅎㅎ
밥먹고 바로 간거라 이때 최선의 선택이었다 ㅋㅋ
 
 
 

어두울때 찍어서 화질이 ..

 

 

🥐 고메버터 소금빵 3,500
 
🥯약과쿠키 5,300
 
= 8,800원
 
 

 
 
빵을 사서 산책겸 한강공원까지 걸어갔다 
바깥에서 먹는 음식들은 왜 이렇게 다 맛있는건지
 
내 인생에 첫 소금빵 한입~!

소금빵 가운데 부분 질감은 쫀쫀한데 빵의 바닥부분이 바스러지는 질감이라고 해야하나?!
맛도 이름답게 살짝 짭조름한데 또 달달했다. 
나는 밍밍한 빵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소금빵 완전 합격이다 ㅋㅋ
 
 

 
 

그에 비해 약과는 살짝 아쉬웠다 🥲
약과가 기본적으로 꾸덕한데 그 위에 꿀때문인지 엄청 눅눅했고, 빵도 눅눅했다ㅜㅠ

뭔가 물을 머금은 눅눅한 식감 느낌?..
결국 둘다 남겼다
 
그래도 오랫만에 친구랑 한강도 오고
이런 저런 얘기도 할 수 있어서 넘 좋은 시간이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