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서현 분당 맛집 추천 "고씨네 메밀공방"

by 두우이잇 2023. 5. 16.
반응형

 

🍛 고씨네 메밀공방 🍛

 

📌 장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19 비전월드 1층 101-20호 
🕖 영업시간 :  월-토 10:30~20:30 /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489-5457

 
 
 

 
 
 

메뉴를 고를 때 결정장애가 있어서 고르는데 시간이 걸리는데 이날은 신속하게 후다닥 결정했다 ㅎ
 
 
 

 
 

🍜 비빔 메밀국수 9,000
 
🥘 피쉬핑거떡볶이 6,000
(+ 피쉬핑거 토핑추가 )
 
🍛 치즈등심 수제 롤가스 11,000
 
=27,500 원

 
 

 
 

 
1층 자리는 바깥쪽 테라스에만 있고, 매장 안쪽 자리는 2층으로 올라가야 한다.
 
 
 

 
 

바람이 좀 부는 날씨였어서 일행과 2층으로 올라가 자리를 잡았다.
금요일 저녁이라 매장은 우리 말고 아무도 없었다. 
 
 
 

 
 
 

셀프 코너가 2층 정중앙에 아주 잘보이게 있다
 
 
 

 
 
사실 이날 길거리에서 파는 떡볶이를 1차로 먹었는데 어쩌다보니 또 떡볶이를 먹으러 온ㅋㅋ

근데 맛있으니까 상관없다~ 🤗
 
 
 

 
 

젤 처음으로 먹은 피쉬핑거 떡볶이

떡도 쫄깃하고 위에 뿌려진 깨가 고소하니 생각보다 맛있었다. 추가한 피쉬핑거 토핑도 굿 ㅎ
 
 
 

 
 
 

요 치즈등심 수제롤까스는 핫도그처럼 통째로 나왔다!
 
 
 

 
 
 

커팅 하는데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한 그런 느낌이 났는데 딱 생각한 대로의 식감이 느꺄졌다 ㅎㅎ
 
 
 

 
 

비빔메밀국수에도 올라가 있는 피싱튀김~
보통 튀김은 눅눅해지면 별로인데
얘는 그런느낌을 그닥 못받은 것 같다.
 
 

 

 
국수는 많이 맵지 않은 적당한 맵기에 달콤함이 가미된 맛이었다 ㅎㅎ

그리고 오징어채같은 무언가가 들어가 있었는데 뭔진 모르겟지만 이것도 참 맛있었던~
 
 

 
 
 
다먹은 식기는 뒤쪽의 퇴식구에 가져다 두면 ok~
 
 
 

 
 

매장 입구쪽에 비치되어있던 친환경 과자
 
 
 

 
 
 

사실 원래는 대표메뉴인 메밀 김밥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못먹어서 살짝 아쉬웠지만, 
메뉴가 전반적으로 평범한 맛이 아닌, 특색있는 맛이라서 좋았다.
 
다음번에 서현역을 가면 꼭 메밀김밥을 먹어봐야겟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