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별내 막국수 맛집 "방태막국수 별내점" (+ 주차, 위치 및 가격정보)

by 두우이잇 2024. 2. 20.
반응형

 

 

🍜방태막국수 별내점🍜

 

📍 경기 남양주시 별내중앙로57번길 16 1층

🕞 매일 10: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 031-573-8833

🚕 주차가능

 

별내 막국수 맛집 "방태막국수 별내점" (+ 주차, 위치 및 가격정보)

 

 

무려 ! 내가 좋아하는 막국수와 보쌈을 다 파는 별내 찐 맛집

방태막국수 별내점

 

별내 주민 말로는 코로나 시국을 거뜬히 버틴 가게 중 하나라고 하는데 

과연 그 명성에 걸맞는 맛일지!

 

별내 막국수 맛집 별내 막국수 맛집

 

 

좀 이른 점심에 갔더니 매장에 내가 첫손님이었다.

이 후에는 조금 씩 차기 시작함!

 

 

별내 막국수 맛집 별내 막국수 맛집

 

 

제일 안쪽은 통유리창으로 되어있는데

낮에 가면 햇살이 이렇게 촥~ 하고 든다.

 

별내 막국수 맛집 "방태막국수 별내점" (+ 주차, 위치 및 가격정보)

 

 

밥먹으면서 광합성하기 가능

뷰는 그냥 그럼 ㅋㅋ

 

 

별내 막국수 맛집 "방태막국수 별내점" (+ 주차, 위치 및 가격정보)

 

 

 

화장실 정보와 와이파이 비번

 

 

별내 막국수 맛집 "방태막국수 별내점" (+ 주차, 위치 및 가격정보)

 

 

메뉴판은 A4 코팅지 한장에 깔쌈하게 들어가 있다.

배가 많이 고팠던 날이라 이날은 살짝 욕심내서 정식으로 

Let's go

 

 

 

별내 막국수 맛집 별내 막국수 맛집

 

 

맛깔나게 먹는 방법 ㅎㅎ

 

 

별내 막국수 맛집 별내 막국수 맛집

 

 

다 먹고 커피 한잔의 여유~ 즐길 수 있움

 

 

별내 막국수 맛집 "방태막국수 별내점" (+ 주차, 위치 및 가격정보)

 

 

🍱비빔막국수 + 보쌈정식 18,000

 

 

별내 막국수 맛집 별내 막국수 맛집

 

 

가위로 3번 잘라주고 양념 잘 배기게 쓰까주기~~

 

무조건 비빔 시키는 이유!

비빔국수는 항상 육수를 같이 주셔서 먹다 질리면 물막국수 버전으로도 먹을 수 있기 때무네 ㅎ

역시 맛있었다. 그리고 같이 나온 밑반찬 김치도 진짜 맛있었던 ...!!

 

 

별내 막국수 맛집 "방태막국수 별내점" (+ 주차, 위치 및 가격정보)

 

 

보쌈은 요정도로 나오는데 크기가 커서 

정식으로 먹으면 진짜 배부르다.

 

 

별내 막국수 맛집 별내 막국수 맛집

 

 

고기랑 국수랑 열심히 먹고 너무 배불러서 살짝 남겼다 ㅎㅎ

여름에 인기가 더 많다는데 추운날 먹어도 역시 맛있는 방태 막국수!

강력 추천 합니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