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판교 육회비빔밥 맛집 <청여수> 판교 삼환하이펙스 직장인 점심 메뉴 추천!

by 두우이잇 2023. 7. 29.
반응형

📌 청여수 📌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0 B동지하1층B112

 
 
 

해 쨍쨍한 판교의 점심시간~
올 여름 장마가 7,8월 두달 내내 이어진다고 해서 겁먹었는데
26일로 장마가 끝나 출퇴근 걱정을 한시름 놓게 되었다 

 
 

 
 
우리 팀에 청여수를 가본 사람이 없어서 이날은 다같이 청여수로 갔다.
 
 
 

판교 육회비빔밥 맛집 <청여수> 판교 삼환하이펙스 직장인 점심 메뉴 추천!

 
 
 

사진에서 봐도 알겠지만 약간 외관은 오래된 김밥집 스탈인데
뭐 맛만 있으면 외관이 어떻든 상관은없징
 
 
 

&amp;quot;판교&amp;quot;판교

 
 
 
내부는 ㄱ 자 모양이었는데 테이블이 안쪽으로 은근 많이 놓여있었고
우리는 제일 안쪽자리로 들어와서 앉았다.
 
 
 

판교 육회비빔밥 맛집 <청여수> 판교 삼환하이펙스 직장인 점심 메뉴 추천!

 
 
 

주방 안쪽에서 열심히 만들어주시는 중ㅎㅎ
 
 
 

판교 직장인 점심 청여수, 판교 한식 추천

 
 
 

매장 바깥쪽 출입구에 키오스크가 있긴 한데
사람이 별로 없을땐 안에서 직접 구두로 주문해도 받아주신당
우리는 쪼로록 앉아서 다같이 육회비빔밥을 시켰다 ㅋㅋㅎ
 
 
 

판교 직장인 점심 한식 맛집 청여수

 


ㅋㅋㅋㅋ
 
 

 

 
 
일단 기본적으로 엄청 큰 국그릇에 육회비빔을 담아주시는데

양부터 합격!
 
 

판교 직장인 점심 청여수 한식 맛집

 
 
갖가지 채소 야채들고 육회가 나오고, 공기밥은 따로 주신다.

새하얀 흰쌀밥
 
 
 

 
 
 

국이랑 반찬까지 세팅완료
국은 된장국인지 계란국인지 콩나물국인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국은 중요하지 않다. 육회비빔밥에 집중해야 한다.
공기밥 까지 넣어서 고추장 한번더 뿌려서 열심히 섞어주기

팔이 아파서 떨어질거 같을 때 정도 되면 먹을 준비 완성
 

 
 

판교 맛집 청여수, 삼환하이펙스 한식 맛집

 
 
 
여기는 육회가 엄청 싱싱해서 비린맛이 전혀 없어서 너무 좋다ㅜㅜ
그리고 가격도 만원 이라서 다른 곳에 있는 육회비빔밥을 생각하면 가성비 좋은 편이다
 
 
 

 
 
 

양념 엄청 잘 섞음

여기는 사실 육비도 맛있지만 돈까스랑 같이 시켜서 
육비 한입, 돈까스 한입 먹으면 진~짜 맛있다
 
 

판교 육회비빔밥 맛집 <청여수> 판교 삼환하이펙스 직장인 점심 메뉴 추천!

 
 
 

사실 육회비빔밥, 돈까스 말고 다른메뉴를 안먹어봤다 ㅋㅋ

이 두가지가 맛있어서 올때마다 이 조합으로 먹는당
 
 
 

판교 육회비빔밥 맛집 <청여수> 판교 삼환하이펙스 직장인 점심 메뉴 추천!

 
 


양이 많아서 진짜 배불렀고, 같이 간 몇명은 밥을 남기기도 했다
채소가 많아서 그런지 더부룩 함 없이 든든한 한끼로 먹었던 청여수의 육회비빔밥!
 
다음엔 다른메뉴를 도전해 봐야겠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