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판교 블레도르> 백현동 카페거리 빵집&카페 고구마케이크 후기

by 두우이잇 2023. 7. 23.
반응형


🎂 블레도르 백현카페거리점 🎂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번길 40 1층 
🕘 영업시간 : 화-토 09:00~20:00 / 일,월 정기 휴무
📞 전화번호 : 0507-1355-7228
✔ 전제품 유기농밀가루, 유기농우유, 무항생제계란, 천연발효종

 
 
 

 
 

판교에 왔다가 케이크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한 걸음에 달려가 방문한 곳!

백현동 카페거리의 블레도르 ㅎㅎ
 

 
 

2019년도 SBS 생방송 투데이 명품 케이크로 방송도 탄 가게 였다!

 

 

 
가게 내부는 평범한 빵집 느낌이었다.
내가 갔을 때는 늦은 저녁시간대라 빵들이 많이 팔리고 남은게 몇개 없었다.

하지만 오늘의 목적은 케이크였기에 ㅎㅎ
 
 

 
 

주방 안이 살짝 보이는 구조였는데
사장님으로 보이는 제빵사 분이 빵을 계속 만들고 계셨다 ㅎㅎ
 
 

 
 
케잌을 보려고 했는데 성에가 차서 하나도 안보이던 진열장을 팔로 살짝 문대서 보았다 ㅋㅋ
 
 

 
 
블루베리치즈케이크가 베스트여서 이 케이크를 먹어보고 싶었지만!

의견 불일치로 고구마 케이크 당첨 ㅋㅋㅋ
 
 
 

 

 
우리가 앞에서 자꾸 티격태격하고 메뉴를 못 정하니까
안에서 사장님이 나오셔서  교통정리를 해주셨다ㅎㅎ

사진을 찍어도 되는지 여쭈었는데 안에 있던 알바분까지 부르셔서 같이 찍어드럈다 ㅋㅋㅋ
 

 
 

 
 

그리고 서비스로 소금빵까지 하나씩 챙겨주셨다! 
 

 

 
 

집에 오자마자 시작된 고구마케이크 언박싱!~

 
 

 
 

 
뒤죽박죽 초 꽂고 냅다 불 붙이기... ㅎㅎ
기분만 내면 되는거 아니겠어~~
박수도 쿵짝쿵짝 쳐주고서 진행된 케이크 커팅식
 
 

 

 
냅다 댕강 잘라주기 ㅋㅋㅋ
와중에 중앙선 안맞는거 킹받구요
 
 

 
 
블레도르 사장님 피셜! 고구마케이크 원조시라고 하시면서 국내에서? 첫번째로 고구마케이크를 만드신 장본인이라고 하셨다.

그래서인지 이 고구마 케이크에 엄청난 자부심을 가지고 판매를 하고계셨다~
 
 
 

 
 

고구마 무스 양이 일단 엄청 많이들어가 있었고
맛도 엄청 달지 않은, 딱 적당하게 담백 달달 고소한 그런 고구마 맛이었다 ㅎㅎ

같이 먹은 지인들 모두 너무 맛있다고 했던 고구마케이크!

다음번에 가면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를 꼭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더욱 들었다~~
 

 
 

블레도르는 인스타를 통한 이벤트도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이용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
 
블레도르 후기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