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판교테크노밸리 산척동수제비 직장인 점심 판교 삼환하이펙스 맛집 추천

by 두우이잇 2023. 11. 24.
반응형



🥣산척동 수제비🥣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40 지하1층 103호
🕰월~목 10:00-19:00(브레이크타임 15:00-17:00)
금 10:00-15:00
토, 정기 휴무
📞 0507-1323-2866
 
 
 

판교테크노밸리 산척동수제비 직장인 점심 판교 삼환하이펙스 맛집 추천

 
 
 
일단 사진 먼저 투척
 
오늘은 무려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무시무시한 날씨다.
날이 추워질수록 나는 싫지만 수제비집 사장님은 엄청 좋아하실 거 같다
왜냐면 추울 수록 수제비가 땡기기 때문에 ㅎ
 
 

판교테크노밸리 산척동수제비 직장인 점심 판교 삼환하이펙스 맛집 추천

 
 
 
판교 테크노밸리 삼환하이펙스 A동 건물 지하에 있는 산척동 수제비
자주 가던 김치도가 옆에 있었다.
 
매장 크기가 일단 굉장히 크고 12시에 오면 사람도 정말 많은 인기 수제비 맛집이라 할 수 있겠다 !
주문은 문 앞에 있는 키오스크로 하고 들어와서 앉으면 된다 ㅎㅎ
 
 

판교테크노밸리 산척동수제비 직장인 점심 판교 삼환하이펙스 맛집 추천

 
 

 

 
역시 맛집 답게 지역별로 분점이 많은거 같은데, 
지점별 제일 잘나가는 BEST 메뉴를 적어놓으신 듯 하였다. 

다 한번 씩 먹어봐야지~
 
 
 

판교테크노밸리 산척동수제비 직장인 점심 판교 삼환하이펙스 맛집 추천

 
 
 
저 멀리 벽쪽에 메뉴판이 붙어 있었고
같이 간 세명 모두 다른 메뉴를 시켜먹었다 ㅎㅎ
 
두구두구
 
 

판교테크노밸리 산척동수제비 직장인 점심 판교 삼환하이펙스 맛집 추천

 
 
🫕만두육개장 수제비 10,000
🫕순두부찌개 수제비 10,000
 
홀리몰리...
너무 맛있을거 같음ㅋㅋ
 
 
 

판교테크노밸리 산척동수제비 직장인 점심 판교 삼환하이펙스 맛집 추천

 
 
 
근데 양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갱장히 많다
흡사 세숫대야(?) 정도의 국그릇에 나옴

맛은 적당히 짜고 맛있는 그런..
미각세포를 잘 깨워주는 감질맛 나는 맛이다.
 
 
 

판교테크노밸리 산척동수제비 직장인 점심 판교 삼환하이펙스 맛집 추천

 
 
 
밥도 흰밥이 아니고 건강한 흑미밥! 
그리고 밥은 배터지게 계속해서 퍼다 먹을 수 있는 혜자 맛집.. 이래서 남성분들 비율이 더 많은가 싶었다 ㅋㅋ

산척동 수제비 이러면..
판교 수제비집 1등 밖에 못한다구
 
 
 

판교테크노밸리 산척동수제비 직장인 점심 판교 삼환하이펙스 맛집 추천

 
 
🍲황태 김치 수제비 9,000
 
보니까 또 너무 배가 고파오는 구만

나는 입맛이 있을 때는 확 있다가 없으면 아에 식음을 전폐하는 스타일인데
요즘은 굉장히 잘먹고 다니는 중이다 ㅎㅎ
 
 

 
 
 

 

 
수제비 빼고 모든 것이 셀프인 산척동 수제비~ 
앞치마 단무지 젓가락 숟가락 알아서 가져오면 된다
 
먹기 전에 부지런히 움직이면 배고파져서 더 맛있게 먹을 수있기 때문에 아주 좋은 시스템인 듯 다 ㅎㅎㅎ
 
 

판교테크노밸리 산척동수제비 직장인 점심 판교 삼환하이펙스 맛집 추천

 
 
 
후식으로 요구르트까지~
중학생 때 냉동실에 넣어서 얼려먹고 그랬던 기억이 새록새록ㅋㅋ
 
 
가성비 맛집 산척동 수제비~ 
추천드려욧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