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태릉입구 공릉 비건 식당 혼밥 맛집 "고소미부엌 태릉입구역점"(+ 위치, 시간, 정보)

by 두우이잇 2024. 4. 10.
반응형

 

 

 

태릉입구 공릉 비건 식당 혼밥 맛집 "고소미부엌 태릉입구역점"(+ 위치, 시간, 정보)

 

 

🍚고소미부엌 태릉입구역점🍚

 

📍 서울 노원구 동일로 986 101동 108호

🕝 평일 10:20-21:00 / 라스트오더 20:30

토 10:00-20:30 / 라스트오더 20:00

(일 정기휴무)

📞 02-6082-2710

 

 

태릉입구 공릉 비건 식당 혼밥 맛집 "고소미부엌 태릉입구역점"(+ 위치, 시간, 정보)

 

 

 

날 좋은 평일 낮시간대

 

약속이 있어서 지나는 길에

배가고파서 들린 태릉입구역 근처의 비건식당

고소미부엌

 

태릉입구 6번 출구 

쪽에 보면 

 

카페랑 이삭토스트 편의점 등

먹을만한 가게들이 있는데

그 라인 중간 즈음에

있었다!

 

좀 이른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은 한명도 없었는데

 

내가 앉고 나서 한 두테이블 정도

채워졌던 것 같다 ㅎㅎ

 

 

 

태릉입구 공릉 비건 식당 혼밥 맛집 "고소미부엌 태릉입구역점"(+ 위치, 시간, 정보)

 

 

 

비건의 이미지와

잘어울리는 우드 인테리어

 

와 내가 요즘 챙겨먹는

영양제 통 ㅋㅋㅋ

 

가게는 아담한데 

테이블이 5개정도?

였고 

 

배달도 은근 울리는 걸 보면

주변 사시는 분들은

배달로도 많이 시켜드시는 듯 했다.

 

 

태릉입구 공릉 비건 식당 혼밥 맛집 "고소미부엌 태릉입구역점"(+ 위치, 시간, 정보)

 

 

 

요런 메뉴판이 자리마다

비치되어 있었다

 

생각보다 메뉴

가짓수가 많아서

깜놀 ㅎㅋㅋ

 

무슨맛일지 

궁금하게 만드는 이름의 

메뉴들이 많았는데

혼자와서 아쉬울 따름이다..

 

 

태릉입구 공릉 비건 식당 혼밥 맛집 "고소미부엌 태릉입구역점"(+ 위치, 시간, 정보)

 

 

메뉴를 고르고

앞쪽 카운터로 가서 주문을 하면 된다.

 

카운터 쪽엔 이미지가 첨부 된 

메뉴판도 있어서

메류를 고를 때

참고하면 된당

 

 

태릉입구 공릉 비건 식당 혼밥 맛집 "고소미부엌 태릉입구역점"(+ 위치, 시간, 정보)

 

 

 

화장실은 외부에 있는것 같았고

벽에 화장실 약도가

귀엽게 그려져 있다 :)

 

그런데

화장실이 

꽤나 멀리있군?

 

 

 

 

 

밑반찬도 self!

 

먹을 만큼만 떠서 먹으면 된당

 

 

 

 

비건 콩불고기 채식김밥

9,000

 

비건이라 그런지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었는데

 

김밥 크기가 꽤나커서

조금 위안을 삼았따

 

 

 

 

김밥 정면 샷!

정면으로 보니까 훨씬

뚱뚱하고 컸다!

 

여러가지 시켰으면

엄청 남겨서 

 

잔반 남긴 블랙리스트 손님

될 뻔했다

 

 

 

 

 

 

맛도 있고

양도 많고 다좋은데

 

문제는 너무 커서

한입에 못넣는다.

 

김밥은 자고로 한입에

쏙 넣어 먹어야 하는데 말이다.

 

그래서 여러번 나눠 먹느라

다 흘린다는

치명적 단점이 있당..ㅎㅎ;;

 

 

 

 

 

 

그래도 맛있고

건강한 식단인것 같아서

 

다음엔 친구랑 같이 와서

여러가지 시켜먹어 보아야 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