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공릉 맛집 <아소코> 공트럴파크 일식집 추천

by 두우이잇 2023. 5. 19.
반응형

 

 

🍝 아소코 🍝

 

🚩 위치 : 서울 노원구 동일로 184길 53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17:00 / 라스트오더 14:30, 20:30)

 

📞 전화번호 : 02-6052-1003

 

 

 

 

들어가는 출입문 옆에 운영시간이 적혀있는데

너무 쪼매나서 잘 안보인다.

 

 

 

 

 

깔끔한 화이트톤의 매장 내부.

깨끗하고 정갈한 느낌이 들었다

 

 

 

 

혼밥하기 좋은 바자리도 있고~

 

 

 

 

영수증 지참시 비마이 카페 할인된다하니 가실분은 이용하세요 ㅎㅎ

 

 

 

 

아기 전용의자 and 짐 보관용 바구니

 

 

 

너무 생 나뭇가지 같아서 웃겼던 수저받침 ㅋㅋ

기본 세팅은 된장국, 깍두기, 단무지로 해주신다.

 

 

 

 

🍱 하와이안 롤카츠 13,000

 

🥗 연어덮밥 13,000

 

 

 

 

항상 오면 다른거 먹어야지 하는데

꼭 오면 시키게 되는 하와이안 카츠. 비주얼 역시 무시 못하는군..

 

 

 

 

소스가 생각보다 매콤했다.

그리고 보기엔 엄청나게 맛있어 보이는데 막상 먹어보면 보이는 것만큼의  퀄은 아닌 요녀석🥲

 

 

 

 

 

대신 샐러드랑 파인애플은 맛있었다 ㅋㅋ

 

 

 

 

소시지는 모두가 아는 소시지맛 ㅋㅋ

카츠는 다시 먹어봐도 쏘 아쉬운 맛..

 

 

 

 

친구가 시킨 연어덮밥.

연어는 어느가게든 선방한다.

 

 

 

 

역시 실망 시키지 않는 연어!

 

 

 

 

 

글고 연어덮밥에 밥이 맛있다ㅋㅋ

참기름이랑 간장이랑 버무려져있는데 간도 딱 좋고 아주 굿굿!

 

 

 

 

별로라고 해놓고 한조각 남긴

모순적인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ㅎㅎ

 

 

 

 

 

다먹고 나오니 어둑어둑했다.

아소코는 그래도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재방문의사 있음 ㅎㅎ

담에 가면 항정살 덮밥 먹어야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