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분당/판교] 백현동 카페거리 신상 레스토랑 <루체까사> 분위기 좋은 판교 맛집

by 두우이잇 2023. 10. 26.
반응형

판교 백현동 카페거리에 해산물 전문 레스토랑이 새로 생겼다고 해서 지인들과 다녀왔다 ㅎㅎ

(차를 가지고 갔는데 주차공간이 따로 없어서 백현동 카페거리 공영주차장 이용했음)
 

[분당/판교] 백현동 카페거리 신상 레스토랑 <루체까사> 분위기 좋은 판교 맛집

 
🛕루체까사🛕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8번길 2 1층
🕜화-토 11:30~21:00 / 브레이크타임 15:00~17:30 / 라스트오더 20:00
(현재 가게 내부 사정 - 11/31까지 휴무)
 

[분당/판교] 백현동 카페거리 신상 레스토랑 &lt;루체까사&gt; 분위기 좋은 판교 맛집[분당/판교] 백현동 카페거리 신상 레스토랑 &lt;루체까사&gt; 분위기 좋은 판교 맛집

 
건물 안쪽이 모두 벽돌로 꾸며져 있어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풍겼다. 거기에 유럽풍 인테리어도 너무 잘 어울렸던..

나는 지인들과 갔지만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 없을 거 같다ㅎㅎ
 

[분당/판교] 백현동 카페거리 신상 레스토랑 &lt;루체까사&gt; 분위기 좋은 판교 맛집[분당/판교] 백현동 카페거리 신상 레스토랑 &lt;루체까사&gt; 분위기 좋은 판교 맛집

 
메뉴 가짓수가 엄청 많지는 않아보여서 종류별로 하나씩 시키기로 했다.
 

 
샐러드, 파스타, 뇨끼, 아란치니 이렇게 시켰다.
메뉴판 사진만 봐도 엄청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
 

 
무려 메뉴판 한면 전체를 차지한 메인요리
 

 
커피와 티 등 일반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서 밥을 먹은 후에 후식까지 앉은 자리에서 해결 가능이다~
 

 
주류인 와인과 카테일에 논알콜까지 완벽!
 

피클에 사과가 들어가 있는데 식초맛이 너무 강해서 이건 좀 아니지 않나 싶었음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니 시킨 메뉴들이 금방 나왔다.
 

[분당/판교] 백현동 카페거리 신상 레스토랑 &lt;루체까사&gt; 분위기 좋은 판교 맛집

 
🥘 감자뇨끼 with 버섯크림소스 25,000
🍛 가지샐러드 19,000
 
가지샐러드 소스가 참 맛있었는데 한가지 아쉬운것이 있다면 양이 너무 소박했던거..ㅎㅎ..
 

[분당/판교] 백현동 카페거리 신상 레스토랑 &lt;루체까사&gt; 분위기 좋은 판교 맛집[분당/판교] 백현동 카페거리 신상 레스토랑 &lt;루체까사&gt; 분위기 좋은 판교 맛집

 

🍝 치오피노 파스타 25,000
🧆 아란치니 *2 6,000
 
치오피노 파스타는 매콤한 토마토 소스 기반의 스튜 파스타인데, 별로 맵지 않아서 괜찮았고 다른것 보다 국물이 맛있었다 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속이 실하게 차있던 아란치니ㅎㅎ 미트볼 소스와 바삭하게 튀겨진 튀김옷의 조화가 너무 잘어울렸는데, 기대를 전혀 안하고 먹었다가 맛있어서 흠칫 놀랐다.
 
분위기도, 맛도, 서비스도 만족스러웠던 백현동 카페거리의 루체까사~!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