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보슬보슬 압구정본점" 키토김밥 맛집 추천

by 두우이잇 2023. 10. 26.
반응형

 

🍳보슬보슬 압구정본점🍳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216 지상 1층 16, 17, 18, 19호
🕜 매일 08:00-21:00 / 라스트오더 20:30
📞 0507-1365-1261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압구정 근처에서 놀다가 겉옷을 음식집에 두고 오는 바람에 평소라면 전혀 갈일 없는 압구정을 꾸역꾸역 다녀오게됐다...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하지만....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
점심먹을 때가 돼서 일단은 배고프니까 근처에서 밥을 먹고 가기로 했다 ㅋㅋ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압구정에 혼밥할 수 있는 곳으로 알아보다가 발견한 보슬보슬!!

무겁게 먹고 싶지는 않지만, 든든한 한끼를 먹고 싶어서 한식 위주로 찾아봤는데 키토김밥을 파는 집이라고 해서 고민 없이 바로 찾아갔다!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매장 들어와서 오른쪽 벽면은 혼밥할 수 있도록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었는데, 나는 이날 혼자 갔기 때문에 혼밥 라인의 제일 왼쪽 자리로 가서 앉았다.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평일의  늦은 점심 시간에 갔더니(1~2시 사이) 매장이 좀 널널했다.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키토 김밥을 먹으려고 왔지만
맛있어보이는 메뉴가 많아서 급 노선 변경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김밥이랑 떡볶이 조합으로 먹고 싶었는데 떡볶이 1인분 만은 주문 안된다니.. 이게 맞아..?
그렇다고 2-3인 짜리를 시킬수도 없는 노릇...ㅠㅠ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못 먹는 메뉴라고 생각하니까 더 먹고 싶어졌지만....

양이 많아서 남기거나, 아니면 덜 남기려고 과식할게 뻔하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다른 메뉴를 시키기로 했다 ㅠㅠ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결정장애인 내가 고심끝에 고른 메뉴는~
 
🥓 제육(4p)+차돌(4p) 쌈밥 13,000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주문한 메뉴가 나올 동안 셀프바에서 밑 반찬들을 소분해서 가져왔다.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김치류는 단무지와 배추김치가 있었고, 국은 칼칼한 콩나물국이었다! 

밑반찬이 맛있는 곳이 맛집일 가능성이 높은데(내 피셜 ㅎ), 보슬보슬은 밑반찬이 꽤나 맛있었다 ㅎㅎㅎㅎ

(콩나물국은 배달 주문시 무료 추가 가능함)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쌈밥이 진짜 상추에 밥에 고기 조합의 쌈밥이었다 ㅋㅋ
물론 알고 시켰지만 뭔가 눈으로 직접 보니 '오 진짜 그 쌈밥이네?' 하게 되던 ㅎㅎ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쌈 크기가 제육이랑 차돌 두가지 중에 차돌이 좀 더 컸다. 종류별로 싸는 사람이 다른가???
왜 크기가 다르쥐
😗😗😗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쌈밥 그릇 중간칸에는 마늘, 고추, 쌈장이 담겨져 있었다.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차돌쌈이 커서 갑자기 시작된 쌈 해체쇼 ㅋㅋㅋ
밥은 초밥에 들어가는 밥 모양이랑 똑같은 모양으로 안쪽에 숨겨져 있었다.
 
그리고 밥에 이미 간이 되어 있어서 밥만 먹어도 넘 맛 있었는데, 고기들이 진짜 감질맛나게 너무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맛이어서 감탄하면서 먹었다ㅋㅋ
 

강남/압구정 분식 한식 맛집

 
엄청 얇게 슬라이스 된 채로 나와서 먹어도 입냄새 안날 것 같은 마늘ㅋㅋ
 


아주 깨끗하고 깔끔하게 clear~!
 재방문의사 완전완전 있음!ㅎㅎ><

보슬보슬 압구정본점 완전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