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판교 직장인 점심 추천 "김밥천국" H스퀘어 맛집

by 두우이잇 2023. 8. 31.
반응형

 

입 맛이 없어서 밥을 대충먹었더니 최근에 2키로 정도 빠져있었다..

오히려 좋아?

 

이날도 입맛이 없어서 점심을 대충먹으려다가 붙잡혀 끌려나와서 간 곳은

 

판교 직장인 점심 추천 "김밥천국" H스퀘어 맛집

 

🍳김밥천국🍳

📌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1 H스퀘어S동 B119호 

🕗 시간 : 월-토 24시간 영업 (일 정기휴무)

📞전화 : 031-696-7599

 

 

김천이다 ㅋㅋ

H스퀘어 지하에 있는 김밥천국인데

점심에 지나치다가 한번씩 보면 한상 자리가 꽉 차있는 은근 숨은 맛집 강자 느낌이랄까?

너무 대놓고 모두가 아는 흔한 한식/분식집이라 안 갈거 같은데 알고보면 모두가 자주 가는 그런 느낌

 

여튼 한식을 좋아하기도 해서 언젠간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그게 오늘이 되었다.

 

 

판교 직장인 점심 추천 판교 직장인 점심 추천

 

 

이때는 다행히 자리가 많았다! 꽉 차있으면 다른데 가려고 했는데 다행이었다.

 

 

판교 직장인 점심 추천 "김밥천국" H스퀘어 맛집

 

 

정말 오랫만에 보는 김밥천국 메뉴판!

블로그 쓰는걸 아시는 팀장님이 이번엔 안 찍냐 그러시길래 찍었다 ㅋㅋㅋ

자기가 들고있을테니 찍으라며 손수 메뉴판 들어주시는 그녀.. 홀리몰리~~

(feat. 팀장님 팔)

 

 

판교 직장인 점심 추천 "김밥천국" H스퀘어 맛집

 

🍱 정식 (김밥+쫄면+돈까스) 10,000원

 

첫 번째로 나온 메뉴는 대리님 픽 정식!

처음 정식을 딱 봤을 때 생각보다 플레이팅이 귀여웠다. 뭔가 알록달록하니 유치원 점심 느낌 ㅋㅋ

 

 

판교 직장인 점심 추천 "김밥천국" H스퀘어 맛집

 

🍛 김치제육덮밥 8,000원

 

김치 좋아하시는 팀장님픽! 원래는 김치찌개 집을 가려고 했는데 못 가고 김밥천국으로 와서

김치 들어간 메뉴를 시키신 듯 했다.

겉으로 보기엔 그렇게 안 뜨거워보였는데 국물까지 적셔서 밥이랑 같이 한입 드셨다가 입천장 데이신 팀장님..

 

판교 직장인 점심 추천 "김밥천국" H스퀘어 맛집

 

🍲 김치찌개 7,000원

 

우리 부장님은 얼큰한 김치찌개 픽하심!

맛은 그냥 그저 그렇다고 하셨던 것 같다 ㅋㅋ

 

 

판교 직장인 점심 추천 "김밥천국" H스퀘어 맛집

 

🧆 고구마돈까스 9,000원

 

요즘 디즈니플러스에서 상영 중인 무빙을 엄청 재밌게 보고 있는데 거기에 돈까스가 자주 나온다.

한효주가 운영하는 남산돈까스 집 대표메뉴가 왕돈까스라서 평소 그렇게 좋아하는 것도 아닌데 볼 때마다 돈까스가 얼마나 먹고싶던지~

 

 

판교 직장인 점심 추천 "김밥천국" H스퀘어 맛집

 

 

🍜너구리 라면 5,000

 

메뉴를 다 시키고 나서 기다리다가

김천은 김밥이랑 라면 조합이 제일 맛있다는 얘기가 시작되고나서 바로 시킨 너구리 라면 

4명이서 한 입씩 먹으면 없겠지?

 

 

 

판교 직장인 점심 추천 판교 직장인 점심 추천

 

 

밑 반찬과 미소장국!

 

 

판교 직장인 점심 추천 "김밥천국" H스퀘어 맛집

 

 

김밥천국 오랫만에 와서 먹으니 진짜 맛있었다.

아니면 내가 돈까스를 너무 먹고싶었어서 더 맛 있었던 걸수도?

 

 

판교 직장인 점심 추천 "김밥천국" H스퀘어 맛집

 

 

근데 옛날에는 고구마무스랑 치즈가 돈까스 속에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서

칼로 커팅하면 돈까스 옆으로 엄청 흘러나오고 그랬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날 먹은 돈까스는 그렇진 않았다. 

그냥 일반 돈까스에 살짝 추가 된 느낌... 아쉽아쉽

 

 

판교 직장인 점심 추천 "김밥천국" H스퀘어 맛집

 

 

돈까스랑 김치제육이랑 한 입씩 먹으니까 단맛이 매콤한 맛으로 중화되어

먹기에 정말 조화로웠다

 

 

 

 

이날도 입맛이 완전 돌아온게 아니라 돈까스를 꽤 남겼는데

부장님이 드셔주셨다 ㅋㅋㅋ

 

 

 

 

나머지 메뉴들도 조금씩 남기고 완료된 점심시간

 

 

 

 

H스퀘어 김천이 김밥이 맛있다고 들었는데

다음번엔 김밥을 포장하러 한번 와봐야 되겠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