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을지로입구역 숨은 카페 <낙원커피> 휘낭시에 디저트맛집

by 두우이잇 2024. 1. 19.
반응형

 

 

🌈낙원커피🌈

 

📍 서울 중구 남대문로10길 28 우석빌딩 1층 낙원커피

🕝 평일 07:00-20:30 / 일요일 09:00-18:00

(매주 토 정기휴무)

📞 02-772-9399

 

 

을지로입구역 숨은 카페 &lt;낙원커피&gt; 휘낭시에 디저트맛집

 

 

을지로 입구 3번출구로 나와서 300m정도 걸아가다보면 나오는 낙원커피!

약속이 종로 근처에서 있었는데 원래 가려던 카페가 문을 닫아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다보니

어느새 을지로 입구역 근처까지 가게 되었다ㅋㅎㅎ 

 

 

을지로입구역 숨은 카페 &lt;낙원커피&gt; 휘낭시에 디저트맛집

 

 

친구가 낙원커피를 주말에 한 번 간적이 있었는데

주말은 베이커리류를 안하시는 건지 디저트류가 진열이 하나도 안되어있어서 아쉽게 커피만 마시고 나왔다며

평일에 또 한번 더 와보고 싶었다고 하더니 딱 알맞게 잘 온 우리 : >

 

과연 오늘은 디저트가 있을지~

 

 

을지로입구역 숨은 카페 &lt;낙원커피&gt; 휘낭시에 디저트맛집

 

 

 

1시에서 2시 사이 시간대에 갔는데 매장 테이블의 절반 정도에 손님들이 있었는데

근처에 회사 건물이 많아서 그런지 점심시간대의 매장 회전율은 꽤나 높은 편이었다.

 

 

을지로입구역 숨은 카페 &lt;낙원커피&gt; 휘낭시에 디저트맛집

 

 

매장 중앙쪽을 찍고 싶었는데 사람들이 앉아있어서 따로 찍지는 못했다 ㅜ.ㅜ

나와 친구는 가장 안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을지로입구역 숨은 카페 &lt;낙원커피&gt; 휘낭시에 디저트맛집

 

 

낙원커피의 메뉴판~

 

 

을지로입구역 숨은 카페 &lt;낙원커피&gt; 휘낭시에 디저트맛집

 

 

수제청은 선물용으로 한번씩 사기도 좋을거 같다.

 

 

을지로입구역 숨은 카페 &lt;낙원커피&gt; 휘낭시에 디저트맛집

 

 

보기만 해도 건강해질 것 같은 생과일주스용 과일들🍓

 

 

을지로입구역 숨은 카페 &amp;lt;낙원커피&amp;gt; 휘낭시에 디저트맛집 을지로입구역 숨은 카페 &amp;lt;낙원커피&amp;gt; 휘낭시에 디저트맛집

 

 

베이커리류가 카운터 왼편에 진열되어 있었다!

어렸을 때는 휘낭시에, 스콘, 카스테라 같은 밍밍한(?) 빵을 왜 먹는지 이해가 안됐는데

나이가 먹어서 그런지 이제는 이런 삼삼한 빵도 입에 잘 맞는다.

 

 

 

 

식사류로도 손색없어 보이던 바게트류 빵 샌드위치 류

 

 

을지로입구역 숨은 카페 &lt;낙원커피&gt; 휘낭시에 디저트맛집

 

 

🥨 바질토마토 휘낭시에 3,500

🥖 에그스콘 3,800

 

휘낭시에 종류가 많은 것을 보아하니 휘낭시에 맛집일듯 해서

휘낭시에 하나와 딱 2개 남아있던 에그스콘으로 픽!

 

 

 

 

 

빵 단면은 요래 생겼다.

 

 

을지로입구역 숨은 카페 &lt;낙원커피&gt; 휘낭시에 디저트맛집

 

 

먹기 좋은 크기로 슥슥 커팅해주고 한입씩 먹기 시작><

바질토마토 휘낭시에는 과자중에 벌집피자라고 피자맛 나는 과자가 있는데

벌집피자가 빵 버전으로 나오면 이런 맛 일것 같다 ㅋㅋ

 

 

을지로입구역 숨은 카페 &lt;낙원커피&gt; 휘낭시에 디저트맛집

 

 

그리고 에그스콘은 안쪽에 있는 계란크림?이 포동퐁실하게 들어가 있었는데

담백 달달하니 이것도 넘 맛있었다. 

 

을지로입구 낙원커피 추천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