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분당/정자동 <델리쉬 베이글> 정자역카페거리 베이글 찐 맛집

by 두우이잇 2024. 1. 12.
반응형

 

 

🥯델리쉬 베이글🥯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32 엠코헤리츠 4단지 1층 D105호

🕛 매일 09:00-20:00

📞 031-717-1390

 

 

 

 

정자동 주민이라면 한 번쯤은 가봤을 베이글 맛집 델리쉬 베이글

나도 드디어 가보았다 ㅎㅎㅎㅎ

 

지도를 보니까 옆에는 델리쉬 샌드위치라는 상호명으로 운영하고 계셨는데 이곳은 

주로 브런치 같은 식사 류를 판매하고 계시는 듯 하였다!

 

 

 

 

겨울 시즌메뉴 뱅쇼

옛날에 투썸 알바할때 뱅쇼를 만들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다 ㅎ

 

 

 

 

매장 안으로 들어와보니 노란 빛 조명에 층고가 높아서 굉장히 아늑하고 안락한 느낌이 들었는데

마침 딱 내가 좋아하는 카페의 조건들을 갖추고 있었다.

 

(여기서 매장 크기만 조금 더 넓었으면 완벽했을 둣ㅎㅎ)

 

 

 

 

 

내가 갔을 때가 아마 5시 정도였던 것 같은데

딱 저녁 먹기 직전 시간대라 그런지 매장 안에 사람이 한명도 없었다.

 

 

 

 

 

천장에 붙어있던 샹들리에

 

 

 

 

오후에 와서 없는 베이글도 있었다.

 

 

 

 

베이글이 두 층이었는데,

 

아래층은 베이직한 베이글들이,

위층에는 조리된 베이글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진열장에는 생야채, 치즈 등의 재료가 들어가는 베이글이 있었고

 

 

 

 

맨위칸에 발라먹을 수 있는 잼들이 쭉 나열되어 있었다.

이 잼이 진짜 맛있을 듯..

 

 

 

 

그리고 베이글이 진열된 자리 위편으로 붙어있던 

델리쉬 베이글 메뉴판!

 

오전 10시 전에 오면 세트메뉴 할인행사도 하나보다

나 왜 정자동 주민아닌거야 ?.?,,

 

 

 

 

그리고! 맛잘알 조합이 옆 쪽 칠판에 작게 쓰여있었는데

다음주에 가면 저 조합으로 먹어봐야겠다 ㅋㅋ

 

 

 

 

🥯 명란베이글 4,200

☕ 아이스아메리카노 4,000

 

나는 끼니를 때울 용으로 갔던 거라서 든든하게 먹고싶은 마음으로 골랐던 명란베이글과 아메리카노 ㅎㅎ

내가 생각했던 명란의 이미지와 매치는 잘 안됐지만, 조리된 베이글이 명란 베이글 한 종류 남아서 고민없이 바로 골랐다.

 

 

 

 

그리고 베이글은 입구쪽에 있는 미니 오븐으로 셀프로 궈주면 ok~~~~

 

 

 

 

처음에 쟁반에 올려뒀을 때 기름이 너무 많이 배여서 너무 느끼하면 어쩌지 했는데

생각보다 매콤해서 기름지다는 느낌은 별로 없었다.

 

끼니 때우기 용으로 적합했던 명란베이글!

다음번에 오면 꼭 크림치즈 스프레드 맛조합으로 먹어봐야겠다~

 

정자 베이글 맛집 델리쉬 베이글 강력추천!

반응형